회사소개
2011년에 10월 설립된 (주)에이치티엔씨는 뚜렷한 생산 품목도 없었던 약 1천 만원의 창업 자금으로 센서제작, 프로세서 제어기술, 소프트웨어 설계 기술을 가지고
젊은 혈기로 밤 세며 일하였습니다.
미래가 불확실함 속에서도 많은 직원들이 젊음을 바쳐가며,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중견/대기업들이 만든 제품을 뛰어넘으려 노력하였고, 지금은 기술격차 6개월 이내라 평가됩니다.
현재는 2022년 결산 매출 29억, 자본 60억원의 중소기업을 만들어내었으며 11년 만에 부천시 내동에 400평 규모의 본사 건물을 짓게 되었습니다. 금년도 2023년 경영능력, 마케팅, 세일즈 능력을 강화 하기 위한 ISO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합니다.
또한 의료기기 제조업을 추가하였고 GMP 시설을 보유합니다.
반도체 페키징 회로 제작에 필요한 공정액 분석기 IN-LINE 시스템을 개발하여
현재 와이엠티㈜에 OEM 및 ODM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청의 과제 지원을 받아 화학분석기, 로봇IT 스마트팩토리, 분석SW 수행에 주력하였고 그 결과 화학 분석 자동 IN-LINE 시스템 분석기에서 국내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외 반도체 페키징 회로 제작에 필요한 장비들을 다수 개발하고 양산화 하여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신규 개발한 제품 의료기기 및 의료보조기기 양산화를 추진합니다. 보건복지부에서 지원한 과제의 결과물을 국산화하고, 신뢰성평가, 인증을 하여 시판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에이치티엔씨는 세금으로 지원받은 사항을 지역사회에 무상설치를 지원하고
시험평가를 지역인들과 같이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신뢰성을 높이고 양산화하고 매출을 내 지역사회가 발전되는 모습을 보면서 대한민국이 세계 수준의 복지 국가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국공학대학교, 부천대학교, 인덕대학교, 동의과학대학, 한양대학교, 대림대학교, 가천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진행하여 인력채용에 적극 힘쓰고 있습니다.
정규 인원은 15명으로 직원들의 우수한 R&D 역량과 산학협력을 주력으로 IT, 로봇, 반도체, 화학, 의료기기 등 혁신적인 기술들과 융합을 통해 새로운 상품 서비스를 개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에이치티엔씨가 발전 하는 모습을 전세계에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동 광